뉴스
P2E 메타버스 NFT 플랫폼 ‘게임트리’ 자체 마켓플레이스 개발 완료
번호
014
글쓴이
NSStudio
작성일
2022.06.13
  한국VR-AR컨텐츠진흥협회(KOVACA)와 NS스튜디오가 공동 진행하는 P2E(Play to Earn) 기반 메타버스 NFT 플랫폼 ‘게임트리’가 자체 NFT(Non-Fungible Token) 마켓플레이스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전했다.
  현재 베타버전 테스트 중인 ‘게임트리 NFT 마켓플레이스’는 사용자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정식 오픈을 앞둔 ‘게임트리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K-pop 아티스트 브레이브콩즈, 선미야를 비롯하여 큰 인기를 얻으며 완판을 이룬 애니버스 라바, 셀피 등 인기 NFT를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향후 블랙스쿼드 클래식 NFT뿐만 아니라 한국 인기 P2E 게임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게임 NFT도 선보일 예정이다.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롭고 즐거운 NFT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P2E 기반 메타버스 NFT 프로젝트 ‘블랙스쿼드 클래식(Black Squad Classic) NFT’ 서비스를 준비 중인 윤상규 게임트리 대표는 “향후 게임트리 자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다양한 P2E 게임의 아이템 및 자산을 쉽게 거래할 수 있어 게이머와 홀더들간의 소통과 연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메타버스, P2E, NFT 비즈니스로의 확장에 특별한 기회를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출처: 게임톡